tama_92のブログ

好きな曲、気になる曲をのんびり訳してます。

Oxygen / KARA

나 홀로 헤매던 어두웠던 지난날

一人でさまよい暗くなっていた過去

너무도 낯설고 두려웠기만 했던 그날

あまりにも慣れなくて不安だったあの日

이제서야 너에게 말하고 싶어

今やっと君に言いたい

많이 겁이 났었어

すごく怖かったの

 

절벽에 끝에서 아슬하게 서 있어

絶壁の端でギリギリ立っている

따뜻한 바람에 햇살처럼 다시 피어나

暖かい風で日差しのように再び咲く

보이지는 않아도 느낄 수 있으니까

見えなくても感じられるから

I need your breath 필요해

I need your breath 必要なの

 

낯선 공기가 내 안에 들어와

慣れない空気が私の中に入ってくる

나를 휘감아 가슴 속 깊게 퍼져가

私に巻き付いて胸の奥深くまで広がっていく

네가 없는 난 하루도 살 수가 없는데

君がいないと私は一日も生きられないのに

Baby, I need your breath 필요해

Baby, I need your breath 必要なの

 

수없이 빛났던 꿈만 같던 시간 속에

数えきれないほどの輝いた夢のような時間の中に

끝을 알 수 없는

終わることのない

이야기만 가득할 뿐이야

話がいっぱいなだけだよ

말해주지 않아도 느낄 수 있으니까

言ってくれなくても感じられるから

I need your breath 필요해

I need your breath 必要なの

 

낯선 공기가 내 안에 들어와

慣れない空気が私の中に入ってくる

나를 휘감아 가슴 속 깊게 퍼져가

私に巻き付いて胸の奥深くまで広がっていく

네가 없는 난 하루도 살 수가 없는데

君がいないと私は一日も生きられないのに

Baby, I need your breath 필요해

Baby, I need your breath 必要なの

 

많이 힘들었지 괜찮아 이제

すごく大変だったよね、もう大丈夫だよ

내가 한 걸음 먼저 가 네 손 잡을게

私が一歩先に行って君の手を握るよ

조금은 기대 숨 쉬어도 돼

少しは休んだっていいよ

내게 그랬듯이

私にしてくれたように

너의 아픔도 안아줄게

君の痛みも抱きしめてあげる

 

숨을 쉬어봐 가득 찬 숨들이

息をしてみて、いっぱいの息が

우리를 휘감아 가슴 속 깊게 퍼져가

私たちに巻き付いて胸の奥深くまで広がっていく

네가 없는 난 하루도 살 수가 없는데

君がいないと私は一日も生きられないのに

Baby, I need your breath 필요해

Baby, I need your breath 必要なの

Baby, I need your breath 필요해

Baby, I need your breath 必要な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