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a_92のブログ

好きな曲、気になる曲をのんびり訳してます。

I will always love you / Punch

네 앞에 있어 줄 오직 한사람 그게 바로 나였음 해

君の前にいてくれるただ一人それが私でありたい

수많은 사람 중 너를 만난 이런 모든 게 기적인걸

数多くの人の中で君と会ったこの全てが奇跡なの

 

언젠가 너의 두 눈에 흐르는 눈물 닦아줄 사람 나였음 해

いつか君の目から流れる涙を拭いてあげる人が私でありたい

잊지마 내가 항상 옆에 있을게 나의 이름을 불러줄래

忘れないで私がいつも隣にいるから私の名前を呼んで

 

I need your love 널 사랑할게 I need your heart 널 지켜줄게

I need your love 君を愛するよ I need your heart 君を守ってあげるよ

기억해 십년이 지난대도 난 변하지 않을거야

覚えていて10年が過ぎても私は変わらないから

Only you 너 밖에 안보여 한번도 하지 못했던 그말

Only you 君しか見えないよ 一度も言えなかったこの言葉

네 뒤를 한번만 돌아봐줘 널 바라보고 있을게

君の後ろを一度だけ振り向いてみて君を見つめているよ

 

어쩌면 너보다 내가 더 너를 사랑하고 있을거야 기억해

もしかしたら君より私のほうがもっと君を愛していることを覚えていて

계절이 지나 또 그 계절이 와도 항상 같은 꼿에 있을게

季節が過ぎてまたその季節が来てもいつも同じ所にいるから

 

I need your love 널 사랑할게 I need your heart 널 지켜줄게

I need your love 君を愛するよ I need your heart 君を守ってあげるよ

기억해 십년이 지난대도 난 변하지 않을거야

覚えていて10年が過ぎても私は変わらないから

Only you 너 밖에 안보여 한번도 하지 못했던 그말

Only you 君しか見えないよ 一度も言えなかったこの言葉

네 뒤를 한번만 돌아봐줘 널 바라보고 있을게

君の後ろを一度だけ振り向いてみて君を見つめているよ

세상이 널 아프게해도 난 너의 곁에 있을게

世界が君を苦しめても私は君のそばにいるから

 

오직 하나 난 너여야 해 오직 너만 미소짓게 해

ただ一つ私は君じゃなければ ただ君だけを笑わせられたら

사랑해 몇번을 반복해도 더 부족한 나라는 걸

愛してる 何度繰り返しても足りない私

 

Only you 너 밖에 안보여 한번도 하지 못했던 그말

Only you 君しか見えないよ 一度も言えなかったこの言葉

네 뒤를 한번만 돌아봐줘 널 바라보고 있을게

君の後ろを一度だけ振り向いてみて君を見つめているよ

널 영원히 사랑할게

君を永遠に愛するよ